MY MENU

공지사항

제목

『동서비교문학저널』 제48호(여름호: 6월 30일 발행) 원고모집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17
내용

회원 선생님들께.


안녕하십니까?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편집위원회입니다.

 

 동서비교문학저널』 48(여름: 6월 30일 발행)에 대한 논문투고 안내 드립니다. 

저희 학회는 논문 투고 및 심사의 모든 과정을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JAMS)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논문 투고 시 투고자님께서 JAMS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 논문접수가 반려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을 투고하실 회원님들께서는 다음의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투고자격: 학회 회원

■ 원고마감: 2019년 5월 19 (19일 자정을 넘어서 접수되는 논문은 반려되거나다음호의 심사대상이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방식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홈페이지(www.keastwest.or.kr)에 연동되어 있는 JAMS(https://ksewcl.jams.or.kr/co/main/jmMain.kci) 접속하신 후 절차에 따라 논문을 투고하시면 됩니다첨부된 잼스 가입관련 및 투고 매뉴얼(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규로 가입하시는 경우 '가입승인'에 하루 이상 소요될 수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투고논문동서비교문학저널』 발간 및 편집위원회 운영 규정 제1조 2항에 근거하여 동서양의 비교문학과 관련된 논문들을 게재함을 원칙으로 하며 논문의 내용은 동서양의 문학철학종교 등의 비교 연구나 학제적 연구의 범위 안에 포괄될 수 있는 독창적인 것이거나 동일 국가 내의 문학 비교 등 연구방법론이 비교 연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논문입니다.

 

■ 투고 시 유의사항

1) 논문은 가능한 아래아 한글(97버전 이상)파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 시 투고 논문에 투고자의 개인 신상을 나타내는 일체의 개인 정보(이름소속이메일 주소 등)를 삭제해 주십시오.

3) 학회비(3만원)과 심사비(6만원)을 학회계좌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우리은행 1002-731-278300 (예금주박문정)

 ?재무이사 E-mail: mjss3002@hanmail.net   

4) 연구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다음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학회 연구윤리규정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투고 전 KCI 문헌유사도 검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투고 과정에 포함되어 있는 윤리규정서약서에 반드시 서명해주시기 바랍니다.

5) 영문초록은 15줄 내외로 작성하시고영문초록과 영어로 작성된 논문은 영어원어민의 감수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6) 본문에 언급한 모든 문헌은 반드시 인용문헌 목록에 제시합니다.

7) 인용문헌 목록에는 본 학술지에 발표된 기존 논문이 2편 이상 포함되도록 합니다.

8) 투고 마감일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논문투고와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학회 메일이나 편집장 정윤길(totochung@hanmail.net)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 모두의 안녕과 평안 그리고 학문적 성취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편집위원회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