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ICLA 회원가입 추가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07
첨부파일1
조회수
325
내용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오미크론이 극성인 가운데도 3월부터 신 학기가 시작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안전하게 지내시기를 기원합니다.


1) 이미 공지한 대로 현재 본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KEASTWEST)는 ICLA의 공식 회원협회로 등록되어 있습니다회원수도 1차로 73, 2차로 23명 총 96명이 정식 회원으로 등록되어있습니다앞으로 더 많은 회원 여러분께서 참석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3월 15일까지 아래의 양식에 기입하여서 연락주시면 등록하겠습니다참고로 연회비 10$은 요번에는 학회에서 대신 납부하고이후의 연회비는 다시 논의하겠습니다석박사과정생은 무료입니다주변에 관심이 있는 대학원생이 있으시면 독려하셔서 첨부파일에 기입해서 보내주시면 정식회원으로 등록하겠습니다.

*첨부해 드린 엑셀 파일에 아래의 견본을 참고하시어 본인의 정보를 작성하고 엑셀 파일을 회신해주시면 됩니다.



Korean name(univ)

Family Name

First Name

Email

Title: Prof/Lecturer

Institution

Sex

나송주(한국외대)

Na

Songjoo

na3716@hanmail.net

Professor

Hankuk U of Foreign Studies

M



2) 현재 2022 ICLA-Tsibili Congress의 세션의 참여는 마감되었습니다그동안 연결이 되지 않았는데 VPN을 설치해야 접속할 수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다음 VPN을 다운 받으시면 ICLA Congress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VPN Download:https://m.blog.naver.com/bravehyuk/221522942911


3) 특별 허락으로 2022 ICLA-Tsibili Congress의 우리 KEASTWEST 학회의 그룹 세션의 참여를 3월 13일까지 연장을 허락받았습니다. ICLA 회원으로 등록하시는 분들 가운데 논문발표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세션 구성하는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3월 10()까지 초록을 보내주시면 직접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현재 회원여러분들께서 적극 참여하서서 3세션 12인이 참여되어있습니다.


다음의 1) the abstracts, 2) information (full name, email addresses, affiliation)을 보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참고로 홈페이지 가면 현재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이번 Congress는 온라인으로 참석 예정입니다.


The congress website: https://icla2022-tbilisi.ge/post/item/137/en
Registration: 
https://icla2022-tbilisi.ge/post/item/76/en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