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콜로키움 <노벨문학상을 탐하다> (ZOOM 회의 참가 링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8.18
첨부파일0
조회수
138
내용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회원선생님들께,

 

안녕하세요.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세계문학 콜로키움 시리즈 <노벨문학상을 탐하다>가 드디어 첫 출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콜로키움이 학술대회와 함께 비교문학 연구학회로서 저희 학회의 전문성을 높이고 회원선생님들의 학문적 소통의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여러 가지 사항들을 고려하여 우선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콜로키움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문학연구소 연구교수로 재직중이신 박문정 교수님께서 1997년 노벨문학상자로서 이탈리아 극작가 겸 배우로서 현실참여와 재미, 통찰력을 갖춘 작품을 창조한 신랄한 풍자의 대가로 불리는 다리오 포(Dario Luigi Angelo Fo)의 드라마틱한 삶과 그만의 독특한 극적 전통에 대해 소개해주실 예정입니다. 다리오 포를 모르셨던 분들께는 새로운 작가와 만남의 기회를, 그리고 그의 작품을 알고 계신 분들께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30분 발표와 이후 질문/토론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바쁘시겠지만 회원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2일 줌으로 뵙겠습니다.

 

한국동서비교문학학회 콜로키움 <노벨문학상을 탐하다>

 

주제: <다리오 포와 코메디아 델라르테의 부활>

발표: 박문정 교수(한국외국어대학교)

일시: 2023822() 오후 4

ZOOM 회의 참가 링크: https://rochester.zoom.us/j/98612513540

회의 ID: 986 1251 354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